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고

  • 제목 2022.07.09. 제3대,제4대 대표회장 이취임식 행사 가져
    작성자 ksca1222
    작성일자 2022-07-19
    조회수 54
    지난 2022.07.09에 인천광역시 개항로 65 경동빌딩 국제유니버시티 평생교육원 대강강에서 우리협회 제3대 박서정 회장의 이임식과 제4대 이광재 회장의 취임식이 100여명의 내빈을 모신 가운데 식전행사와 본행사로 성대하게 치루어져 이광재 회장 체재의 시작을 알렸다.
    본행사에서 제3대 박서정회장은 이임사에서 "얻기는 쉬워도 내려놓기는 힘들다. 자기가 못하면서 굳이 가지고 있으면 안된다. 더 잘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분에게 넘겨주는 것이 잘되는 길이라고 생각해 왔다"면서 "앞으로 이광재 회장을 중심으로 이 사회에 필요한 안전한 돌봄을 위해 노력해 협회가 무한한 발전을 이루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서 이광재 회장의 취임사에서는 한국안전돌봄서비스협회의 회장으로 취임하게 됨을 무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가장 먼저 돌돔인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일할 수 있도록 처우를 개선하고 인격을 존중해 줄 수 있는 사회환경과 개선이 있어야 할 것이고 돌봄의 질적 개선을 위한 맞춤교육과 인성교육이 뒤따라야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4대 대표회장에 취임하면서 미력하지만 3백만 돌봄가족이 행복한 그날 까지 함께 하며 향후 [돌봄인의 날]을 지정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전국의 협회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발기인 8명 중  현재 남아있는 5명의 발기인인 초대회장 정재수, 2대회장 박영호, 3대회장 박서정, 현재 부회장이며 인천북부본부장인  김경남, 현재 부회장이며 경기남부본부장인 황해영씨에게는 그동안의 공로를 기리는 공로패가 수여되었고 협회 전임직원이 이광재 회장을 추대하는 추대패가 전달되었으며 안양대학교 글로벌대학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한국안전방역협회와의 MOU협약식도 있었다.










    추천수 15
    첨부파일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

개인정보취급방침